256 0 0 9 11 0 1년전 0

버무린 가족

김형하 에세이

<버무린 가족>은 시인이자 수필가인 김형하 작가의 여섯 번째 수필집이다. 수필집 <버무린 가족>은 인생 황혼기에 접어든 작가가 가족, 일 그리고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는 깊이 있는 성찰 모음집이다. 특히 가족을 향한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글은 인상적이다.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 사회에 나와 부딪히는 과정이며, 투병을 시작한 아들과 등산하는 일상 그리고 아들의 죽음을 맞이하는 부모의 애닳은 심정도 눈에 밟힌다. 문학 외의 자신의 사업인 금속수입업에 대한 애정과 아들을 떠나 보낸 아비의 뒷모습이 언뜻 보이는 글들이 여전히 독자의 시선을 당길 듯하다.
<버무린 가족>은 시인이자 수필가인 김형하 작가의 여섯 번째 수필집이다.
수필집 <버무린 가족>은 인생 황혼기에 접어든 작가가 가족, 일 그리고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는 깊이 있는 성찰 모음집이다. 특히 가족을 향한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글은 인상적이다.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 사회에 나와 부딪히는 과정이며, 투병을 시작한 아들과 등산하는 일상 그리고 아들의 죽음을 맞이하는 부모의 애닳은 심정도 눈에 밟힌다.
문학 외의 자신의 사업인 금속수입업에 대한 애정과 아들을 떠나 보낸 아비의 뒷모습이 언뜻 보이는 글들이 여전히 독자의 시선을 당길 듯하다.
김형하


경남 함양군 안의에서 태어나 육군3사관학교와 서울디지털대학교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했다. 2003년 <문예사조>에서 시 신인상과 2009년 창조문학신문 신춘문예에 시 '접시'가 당선됐고, 2010년 <머니투데이> 제5회 경제 신춘문예에 '금속 사랑'이 대상으로 당선되었다.
(사)국제펜한국본부 회원, (사)한국문인협회 회원이며, 시집으로 『비틀거리는 그림자』, 『달거리』, 『낮달의 기원』, 『배꼽이다』가 있으며 수필집은 『내 인생은 낡은 패션』, 『씨앗 냄새』, 『희망을 벼리다』 등이 있고 논문으로는 「기형도 작품에 나타난 그로테스크 리얼리즘의 미학」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